이광수는현재고정예능출연작은런닝맨하나입니다. 유재석 1위 3위, 박나래 브랜드는 참여지수 269,448 미디어지수 293,832 소통지수 456,588 커뮤니티지수 552,30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72,172 로 분석됐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이광수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되었습니다.볼 수 있는 하나의 사례로 들 수 있답니다 .처음 보는 시민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눕니다.소름 돋는 부분이였는데요.아무래도 공영프로그램보다는 케이블 채널에서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순위가 밀린 것이 아닌가 생각해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MBC every1 ‘비디오스타’,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잡코리아가 알바몬과 함께 직장인 790명을 대상으로 ‘롤모델 상사’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캐릭터성을 발견하여 웃음을 주곤 해요.유재석과김태호피디의콜라보쇼라할수있는놀면뭐하니는유재석이현역에서아직도예능트렌드를가장앞장서서움직이게하는중심인물이되게하고그로인해서유재석이라는2000년대초부터탑급예능인이20년이지난지금까지도탑급아니유느님이라고불리는독보적인존재가되게하여싸고볼수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2,598,245보다 23.04% 하락했습니다.유재석과 뽀로로의 쌍쌍 굴욕인 셈이지요.
유재석은 ‘런닝맨’ ‘해피투게더 시즌4’ 등 지상파 장수 예능 프로그램 간판스타로 활약한 데 이어 2015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으로 비지상파에도 진출했다.유재석의브랜드평판1위소식은언제적유재석이지금도냐라는말을하지못할정도로지금가장많이변하고가장다양한변신을고민하고예능의미래에대해서가장신경을쓰는존재가유재석이라는것을증명해주는근거이며그것이상으로지금도평판부터시작하여호감도조사까지지금우리나라예능계뿐만아니라우리나라연예계에유재석은압도적인존재로인정을받고있는 것 같습니다.
안성기 역시 1위를 차지한 송강호와 2위를 차지한 이병헌과 큰 차이가 없는 수치로 3위를 했습니다.결국 안경이 없는 유재석은 얼굴 하나로도 다양한 사람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줄 수 있었던 셈이지요.유재석은 "살얼음을 깨고 치즈가 들어온 느낌이었다.2위는 바로 빅뱅이네요.지켜오려고 했는데요.첫 번째 떡볶이 맛집은 한양대에 있는 '악어 떡볶이'였습니다.있는 장면이라고 해요.라고 엉뚱한 단어를 내뱉게 되었어요.세월이 지나도 그의 실력이 변하지 않은 거처럼 그의 인기도 변함이 없는 거 같습니다.
3등인 김종국도 런닝맨와 미운 오리 세끼에 고정으로 나오고 있는 예능인이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순위가 높게 나왔습니다.사내에 ‘믿고 따를 상사가 있다’고 답한 직장인들에게 재직 중인 직장에 대한 만족 여부를 물은 결과 76.3%가 ‘만족한다’고 답했다.여기서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의 브랜드 참여량과 미디어 참여량, 그런데 여러가지 요소들을 모아 측정한 발표를 공개했습니다.
다들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는 사람들이 제대로 잘 뽑힌 거 같습니다.OOOOO습관은 바로 '이름외우기'습관 입니다.어린 시절부터 연기를 참 잘했죠.그리고 민낯의 유재석은 다소 어리버리해 보이는 단점이 있었던 것이지요.경쟁에서 살아남으려고 강하게 지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민망해 하시는 우리의 유느님 입니다.한 달 전쯤 놀면 뭐하니에 나온 장면입니다.5위는 신동엽(8.4%)이다.그것도 무려 52% 이상의 압도적인 지지율로 뽑혀 설문조사를 한 기관도 놀랄 수밖에 없었다고 해요.그 결과 직장인들이 꼽은 최고로 이상적인 상사유형 1위에는 어떤 위기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하며 방향성을 보여주는 나침반형 상사 △놀면뭐하니 유재석(44.2%)이 꼽혔다.특히 얼굴을 반쯤 가리는 주황색 뿔테 안경을 끼고 있어 귀여운 펭귄 모습의뽀로로는'뽀통령'이라는 애칭까지 붙여질 정도이지요.
2011년 잠정 은퇴 후 복귀한 강호동이 2013년 4위, 2014년 5위, 2015·2016년 3위, 2017년 2위로 상승해 유재석과의 격차를 줄였고, 2018년에는 박나래가 강호동을 넘어 유재석의 아성에 도전하는 삼파전이 됐다.그는 〈1박 2일〉(KBS2), 〈황금어장-무릎팍도사〉(MBC) 등으로 2010년까지 유재석과 함께 양대 국민MC로 군림했으며, 2010년에는 유재석을 뒤로하고 ‘올해를 빛낸 코미디언’ 1위에 오른 바 있다.